LG생활건강, 박제성 작가와 2차 콜라보레이션...숨37°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2017-11-28     조지윤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박제성 작가와의 협업을 진행해 ‘숨37°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색과 패턴을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이는 박제성 작가와 진행한 두 번째 협업이다.
▲ 숨37° 홀리데이 에디션
연말 분위기에 맞게 그린, 레드, 골드 등의 컬러에 숨37°만의 빛나는 패턴을 시각화해 쿠션 3종과 베이스 메이크업 및 핸드크림에 적용, 화려하게 빛나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이 특징이다.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과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베스트셀러 ‘선-어웨이 쿨링 선 CC’도 각각 레드와 그린 컬러의 패키지로 제공된다.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손 피부를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게 됐다.

특히 생크림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스며들어 부드럽고 매끄러운 손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 세트는 연말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고 사측은 추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