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 수상

2017-12-01     문지혜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BBQ가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를 수상했다.

지난 11월28일 열린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 보호에 이바지한 기업, 단체, 개인을 선정해 올해의 최고 인물·행정·브랜드·기업 부문으로 나눠 매년 시상하고 있다.

한국소비자 협회와 대한민국국회 정무위원회가 공동 주관하고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한 행사했으며, 한국소비자협회컨설팅과 ingo-wgca국제녹색인증실천소비자기관이 조사평가에 임했다.
BBQ는 올해 22주년을 맞은 치킨 프랜차이즈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을 선보이겠다는 목표에 따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튀김유를 사용하고 있다.

올해는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을 아우르는 크런치 토핑의 ‘써프라이드 치킨’을 출시했다. 현재 가맹점에서 1일 판매량 1만5천 수를 돌파해 황금올리브 치킨, 황금올리브 반반치킨 뒤를 이어 판매량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