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투자자문 PLAZA'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8-03-05 김건우 기자
KB증권은 '투자자문 PLAZA' 오픈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 및 우수 자문사 초청 투자 설명회를 실시한다.
투자자문 PLAZA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KB증권의 자문 플랫폼으로 고객이 온라인에서 직접 원하는 자문사를 선택한 후 포트폴리오, 금융상품 등 맞춤 자문 정보를 제공받아 편리하게 자산관리를 할 수 있다.
먼저 KB증권은 투자자문 PLAZA 오픈 기념 ‘슈퍼 그뤠잇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30일(월)까지 투자자문 PLAZA를 통해 1000만 원 이상 자문상품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1000만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여행용 헤어드라이기, 5000만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도자기 전기 포트를 증정한다. 또한 1000만 원 이상 가입고객 중에 추첨해 빨래 건조기(1명), 공기청정기(1명), 로봇청소기(1명)를 제공한다.
고객의 투자 판단에 도움이 되고자 우수 자문사 초청 투자설명회도 개최한다.
8일에는 KPI투자자문·위너스투자자문·아데나투자자문, 15일에는 한국채권투자자문·에이서투자자문·한국펀드투자자문이 여의도 KB금융타워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
이홍구 KB증권 PB고객본부장은 “KB증권의 투자자문 PLAZA를 통해 일반 고객들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투자자문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적화된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민의 자산관리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