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현대백화점 대구점 오픈...할인‧사은품 증정 혜택

2019-10-28     유성용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현대백화점 대구점의 프리미엄 브랜드관(7층)에 신규 매장을 열고,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판매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현대백화점 매장 오픈으로 대구지역 고객들의 건강 관리를 지원하는 동시에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매장에는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를 비롯해 금빛 외관에 천연가죽으로 마감한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Ⅱ’가 전시됐다.

또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파라오Ⅱ COOL’, 아틱화이트 색상의 베스트셀러 모델 ‘팬텀Ⅱ’, 버건디브라운 색상으로 가을의 감성을 표현한 ‘팰리스Ⅱ’ 등 프리미엄 제품도 자리한다.

이와 함께 ‘예쁜 물’ 콘셉트의 디자인에 방문관리의 번거로움을 없앤 자가 필터 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레트로’와 ‘W정수기 브레인’도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현대백화점 대구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매장에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할 경우 가격 할인과 함께 ‘라클라우드(La Cloud,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텍스 베개도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대구점의 프리미엄 브랜드관에 매장을 열어 대구지역 고객에게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헬스케어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