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쇼 비디오(Show Video) UIㆍ기능 개편
2007-11-05 헤럴드경제신문 제공
KTF는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인 쇼 비디오의 UI(User Interface, 사용자 이용환경)와 기능을 개편한다.전체적으로 극장컨셉의 멀티플렉스형 UI를 도입해 영화관에서 영화를 선택하듯 원하는 콘텐츠를 고를 수 있게 메인화면의 그래픽을 변경했다. 인기 콘텐츠를 쉽게 찾아 볼 수 있게 했고, 쉽고 빠르게 원하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게 됐다.
KTF는 30일까지 쇼 비디오 초기화면의 이벤트 배너에 접속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신 벨소리 5곡을 선물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박영훈 기자(park@herald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