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앤아웃 초고온 직수 정수기 10’s 출시

2020-06-18     김민희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직수 정수기 최초로 100°C의 초고온수가 출수되는 ‘인앤아웃 초고온 직수 정수기 10’s’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쿠쿠가 정수기 사업 진출 10주년을 맞아 출시한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텐에스) 모델에 ‘초고온수 출수 기능’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상황과 필요에 따라 40°C의 미온수부터 100°C의 초고온수까지 6단계로 맞춰진 온수가 직수로 출수된다.

특히 직수 정수기 최초로 100°C의 뜨거운 물이 출수돼 끓는 물이 필요한 각종 음료 및 즉석라면, 간편식품 등을 조리할 때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대면으로 정수기를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인앤아웃 초고온 직수 정수기 10’s에 쿠쿠 정수기의 핵심기술인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을 탑재했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의 최대 장점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도 이번 신제품에 적용돼 물이 통하는 모든 관로와 외부 코크까지 소비자가 직접 살균할 수 있다.

전기분해로 생성되는 차아염소산(HOCL)이 포함된 살균수는 생활 속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살모넬라균을 99.9% 이상을 제거, 한국환경수도연구원으로부터 탁월한 소독 능력이 검증되었다. 또한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인체에도 무해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인앤아웃 초고온 직수 정수기 10’s는 한층 높아진 쿠쿠의 기술력으로 직수 정수기 최초로 100°C의 뜨거운 물을 깨끗하게 출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