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몰, 모바일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 도입
2020-07-30 김지우 기자
'뷰티 컨시어지'는 뷰티와 IT 기술을 접목해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와 제품 등을 정교하게 제안하는 프로젝트다. 아모레퍼시픽이 전사적인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사업의 일환이다.
프로젝트 중 첫 번째로 선보인 '스킨 파인더'는 언텍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에서도 정교한 피부 진단이 가능한 서비스다. 피부 상태와 생활환경 등과 관련한 20여 개의 질문만으로 고객의 피부 타입과 고민을 즉각 도출한다.
‘스킨 파인더’에 이은 뷰티 컨시어지 관련 서비스들은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IT 기술이 담긴 피부 진단 시스템,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한 피부 측정, 제품 케어 서비스 등을 반영해 고객 피부에 맞는 최적의 제품과 정보, 구매 후 관리, 혜택까지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준비 중이다.
이 서비스는 모바일 전용으로 아모레퍼시픽몰 공식 어플리케이션 혹은 모바일 웹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지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