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빅플래닛,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딥씨플러스 키즈’ 출시
2020-08-18 조윤주 기자
딥씨플러스 키즈는 강원도 속초 외옹치의 수심 200m 이하 심해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다.
해양심층수는 햇빛이 도달하지 않는 깊은 수심에서 순환해 유기물이나 오염물질의 유입 없이 인체의 필수 요소인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며 사람의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Mg:Ca:K=3:1:1)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딥씨플러스 키즈는 어린이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경도(미네랄 함량) 200으로 300mL의 소용량을 담았다.
신제품은 원수(原水)와 품질관리뿐 아니라 환경도 고려했다. 비닐 재질인 라벨을 페트병과 손쉽게 분리배출 할 수 있도록 용기를 만들었다.
뉴스킨은 이번 딥씨플러스 키즈 출시를 기념해 패키지(40병) 2개를 구매하면 에코보틀백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톡쇼핑 라이브를 통해 구매할 경우 딥씨플러스 키즈 키링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 모두 재고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개인위생과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어린이도 언제 어디서든 가벼운 사이즈로 섭취할 수 있는 미네랄워터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어린이뿐만 아니라 소용량을 선호하는 누구나 프리미엄 해양심층수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