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섬 레스토랑 팀호완, 육즙 가득 홍콩식 '파이구 면' 출시

2020-08-24     조윤주 기자
정통 홍콩식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은 24일부터 홍콩식 파이구 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메뉴 ‘홍콩식 파이구 면’은 홍콩 사람들이 즐겨먹는 메뉴 중 하나로 돈등심을 튀겨 특제 탕면과 함께 곁들여 먹는 요리다.

팀호완코리아에 따르면 파이구는 돼지고기를 튀겨낸 홍콩식 요리로 현지에서 공수한 5종 향신료로 숙성해 육즙이 가득하며, 씹을수록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함께 곁들여 먹는 특제 탕면은 해산물 육수의 깊은 맛이 매력적이며 파이구에 부드러운 식감을 더해준다.

팀호완은 여름철을 맞아 청량감이 뛰어난 라거맥주 버드와이저 생맥주도 메뉴에 새로 추가한다.

홍콩식 파이구 면 가격은 8900원, 버드와이저 생맥주는 6000원이다.

팀호완은 홍콩 미쉐린 가이드에서 11년 연속 미쉐린 원스타를 획득한 글로벌 딤섬 맛집으로 홍콩 오리지널 딤섬을 선보이며 전 세계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팀호완의 대표 메뉴는 ‘차슈바오 번(Baked BBQ Pork Buns)’으로 달콤하고 바삭한 번과 풍미 있는 바비큐포크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메뉴다. 이외에도 새우살을 넣은 하가우, 돼지고기와 해산물을 다져 넣은 샤오마이 등 딤섬 요리와 볶음밥, 홍콩식 콘지(죽), 촉촉함을 만끽할 수 있는 디저트 메뉴 에그타르트 등 메뉴가 다양하다.

팀호완은 지난해 12월 삼성동에 1호점을 오픈했으며, 오는 9월 잠실 롯데백화점에 100석 규모의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팀호완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이 다양한 팀호완의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팀호완의 맛과 식감을 오리지널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