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안마의자 구입·렌탈하면 100만원대 사은품 증정

2020-09-09     유성용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최근 출시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의 직영전시장 구매 고객에 대한 특별 혜택을 20일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의 럭셔리함에 대한 입소문이 이어지면서 시장 반응이 좋기 때문이란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출시 직후 진행한 한정수량 론칭 방송에서 완판 됐다.

20일까지 전국 123개 직영전시장을 방문해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Back to The Nature)의 ‘GLED마스크(구매가 119만 원)’를 증정한다.

BTN GLED마스크는 미세전류 자극을 줘 더 에센스 성분이 더 깊이 흡수되도록 하는 갈바닉 기능까지 적용된 최초의 LED마스크다. 시중에 출시된 LED 마스크 중 가장 많은 1040개의 LED를 보유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의 부드럽고 세밀한 마사지가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연일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며 “전시장에서 직접 안마감도 체험해 보시고 100만 원대 사은품 프로모션 혜택도 누리실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말했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기존 파라오Ⅱ의 강력한 기능에 독보적인 신개념 XD플렉스(XD-FLEX) 안마 모듈과 품격 있는 블랙 컬러 등이 새롭게 적용된 제품이다.

XD플렉스 안마 모듈은 기존 XD모듈에 탄성력을 부여해 안마의자에 앉은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유연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인 XD 안마 각도는 안마 방식, 신체 부위에 따라 각도를 조절해 큰 근육에는 강력하게, 작은 근육에는 부드러운 안마가 가능하다.

6개의 안마볼로 구성된 6-Matic 안마 모듈은 등과 허리를 한층 폭넓게 커버하며 굴곡진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케어한다. 아픈 허리 근육은 6개의 안마볼로 감싸듯 부드럽게 뭉친 어깨 근육은 2개의 안마볼로 집중적이고 강력하게 마사지한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안마의자는 ‘바른척추’, ‘편안한 장’, ‘퀸스’, ‘허벅지집중’ 등 몸 기능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도 새롭게 추가했다.

압도적인 기능만큼이나 기품 있는 블랙 컬러도 돋보인다. 바디프랜드는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펄감이 가미된 블랙 색상을 금빛과 절묘하게 조합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