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생활장르 VIP 고객에 '꿀잠' 노하우 전수
2020-10-22 나수완 기자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생활 장르 VIP 고객 8만6000명에게 ‘공간의 기준, 숙면 공간 솔루션’이라는 테마로 침구를 소개하고, 수면 중 몸의 컨디션을 회복시키는 노하우를 전한다. 생활 장르 VIP 고객은 3개월 동안 생활 장르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선정된다.
카탈로그처럼 휴대폰 문자메시지 링크를 통해 내용을 전달하며, 동영상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 잡지를 보는 것처럼 구성했다.
침구 외에도 숙면에 도움 되는 가습기, 공기청정기, 스피커, 수면등, 욕조 등을 소개한다. 숙면 공간 꾸미는 방법을 알려주며 유튜버가 제공하는 ‘숙면을 부르는 스트레칭’, 신세계 바이어가 추천하는 ‘반신욕 방법’ 등을 공유한다. 피아니스트 윤한과 협업해 침실, 거실, 주방, 욕실에서 듣는 수면 음악 6곡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