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 진행

2020-11-02     이예린 기자
BC카드가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8일까지 모집하며 BC카드는 ▶간결성 ▶확장성 ▶트렌디함을 기준으로 최종 1개 작품을 선정하고 7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에는 ‘슬기로운 TOP포인트 생활’이 표현되고 디지털 금융에 친근한 MZ세대를 겨냥해 젊은 감각으로 구성된 디자인이 포함 돼야 한다는 것이 BC카드 측의 설명이다.
 

수상자는 11월 말 통보되며 최종 선정된 브랜드 디자인은 향후 BC카드의 마케팅 및 홍보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지원자는 TOP포인트에 대해 직접 기획한 브랜드 디자인을 도어스티커·데칼·X배너 등 최소 3가지 이상의 홍보물로 제작해 제출해야 한다.

김광동 BC카드 커뮤니케이션본부장(전무)은 “BC카드는 혁신적이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TOP포인트 등 고객의 생활을 아우르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금융플랫폼이다”라며 “이번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뽐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TOP포인트는 BC카드와 11개 은행 및 카드사가 제공하는 리워드 서비스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