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3기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 발표회 실시
2020-11-24 이예린 기자
OK저축은행이 지난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고객 패널 제도는 ▶금융소비자보호 ▶상품·서비스마케팅 ▶모바일뱅킹 등 분야에 대해 고객들이 직접 발표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Untact) 형태로 운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행사는 패널 발표, 자율 토론(Q&A)을 거쳐 평가 및 시상 등의 순으로 구성됐다. OK저축은행은 제안발표 부문 대상 및 금상과 은상을, 미션활동 우수자에게는 최우수상과 우수상, 참가상 등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 패널분들이 급변하는 금융업의 추세와 선도 사례 비교 등을 발표 과제에 잘 반영해주셨다. 금일 주신 알찬 제안과 날카로운 지적 등을 참고해 경영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