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기가로스·포보 계열 업데이트 실시
2020-11-26 김경애 기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독을 활용하는 기가로스 계열과 포보 계열의 스킬이 강화됐다. 포보 계열은 '고농축 맹독' 스킬이 새롭게 추가돼 상대 방어력과 상관없이 적에게 고정 데미지를 줄 수 있게 됐다. 기가로스는 패시브 스킬에서 명중과 치명타 확률이 상향되고 독 관련 시너지 효과가 추가돼 더욱 강력해졌다.
조련사 레벨도 기존 139에서 149로 확장됐으며 130레벨부터 즐길 수 있는 17챕터의 메인 퀘스트와 140레벨부터 착용이 가능한 신규 장비도 함께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성장의 길에서 레벨을 달성하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스페셜 투기장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페셜 투기장에서는 특정 펫을 제한할 수 있어 전략적인 재미를 더했고 이용자들이 투기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함께 상향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신규와 복귀 이용자 대상으로 별도 공지 시까지 출석만 해도 필수 펫인 만모 계열과 모가로스 또는 도라비스 계열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알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도 공지 시까지 120레벨에서 149레벨 사이 이용자들이 석기 생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가 대폭 상향되는 '석기생활 경험치 팍팍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