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모두의 기업 Edition1’ 카드 출시
2020-12-04 이예린 기자
'모두의 기업' 카드는 사업자를 위한 법인 카드로 기존 카드가 가지던 무거운 이미지와는 달리 유광 재질의 플레이트 사용과 파스텔톤 컬러 적용을 통해 산뜻한 이미지로 제작됐다고 하나카드 측은 설명했다.
또 ▲전월 실적 조건·포인트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사용액 0.2% 기본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호텔 발렛(월 3회), 공항 발렛(월 3회), 공항 라운지(연 2회)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특히 내년 6월 말까지 카드 출시를 기념해 기본 적립 포인트에 0.2%를 추가로 적립하여 0.4%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두배로 포인트’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하나 법인카드는 ‘법인 카드 온라인 추가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카드 추가 신청 시 직접 영업점을 방문 하거나 서류를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공인인증서를 통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 간편한 신청이 가능하다.
또 모든 하나법인카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용자 등록 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원큐페이’를 통해 실물 카드 없이 모바일 터치만으로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고 하나카드 측은 밝혔다.
김영기 하나카드 기업사업본부 본부장은 “기존 법인 카드가 가지고 있는 딱딱한 느낌과 부족한 혜택, 사용의 불편함 등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올 한 해 동안 하나 법인카드를 사용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업 고객의 시선에서 좀 더 편리하게 카드 이용을 할 수 있도록 늘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