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펄어비스 콜라보, 탈모 샴푸 '감은사막' 출시
2020-12-16 김경애 기자
'감은사막'은 스웨거의 신제품 기능성 탈모샴푸와 검은사막의 격투가 캐릭터가 만난 강렬한 패키지 디자인과 '사막 같은 머리결에 오아시스와 같은 부드러움을'이라는 슬로건이 적용됐다. 메마른 검은사막과 오아시스와 같은 샴푸의 찰떡 조화라는 설명이다.
감은사막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막 X 스웨거 제휴 상자'와 '검은사막 X 스웨거 보너스 상자 각 2개로 구성됐다.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소망의 상자' 2개 구성이다. 각 상자 오픈 시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스웨거 추혜인 대표는 "검은사막의 이색적인 이전 콜라보레이션이 눈길을 사로잡아 함께 협업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스웨거의 신제품 탈모샴푸와 재미있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르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출시 1개월만에 공식몰 판매 1위를 기록한 스웨거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가 12월 감은사막 콜라보레이션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길 바란다"며 협업 소감을 전했다.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국내 출시 이후 일본·러시아를 비롯해 북미·유럽에 출시돼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검은사막 IP(지식재산권)는 현재 150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2000만 명이 즐기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