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모바일RPG '별이되어라!' 요새전 오픈
2020-12-18 김경애 기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콘텐츠인 '요새전'이 새롭게 오픈했다. 요새전은 다양한 영웅들을 활용해 주어진 맵에서 빠르게 전략을 세워 승패를 가르는 PvP 콘텐츠다.
내년 1월 2일까지 열리는 '요새전'은 총 2라운드로 구성되며 1라운드당 3명씩 총 6명의 영웅을 활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요새전은 7일 단위의 시즌제로 진행되는데 각 시즌이 종료되면 기록 정산을 통해 영웅 컬렉션 카드, 초월의 정수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인피니티 카드 분해 시스템'도 처음으로 등장했다. 해당 시스템은 최고 레벨까지 도달한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분해해 동료 강화 재료인 가이아의 혼과 여신의 기억을 생성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24일까지는 모험가의 쉼터 이벤트와 호감도 인사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험가의 쉼터는 영웅들의 4:4 전투 이벤트 발생 시 승리 팀을 맞추고 일정량의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메달은 쉼터 상점을 통해 각종 인피니티 카드와 여신의 기억으로 교환할 수 있다. 호감도 인사 2배 이벤트에서는 호감도 포인트를 모아서 해당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를 특징으로 한다.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들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