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비대면 유저소통 영상 공개

2020-12-22     김경애 기자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비대면 유저 소통 영상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리얼 탐사대'를 21일 저녁 7시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커뮤니티를 보며 열심히 일하고 있는 정일태 팀장이 등장하는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티징 영상에 공개된 대로 오늘 방송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리얼 탐사대' 영상에는 오리진 팀 정일태 팀장과 운영팀 신택준 팀장이 출연한다.

그라비티는 지난 11월에 방송한 '라그나로크 인생게임맛집_오리진 편' 이후 팀장들의 출연을 요청하는 댓글이 많아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은 보다 솔직한 소통을 위해 기획 단계에서부터 신경을 썼다.

1부에서는 MC 허준과 두 팀장이 촬영 장소로 이동하면서 지난 방송 이후 유저들의 반응과 추가 질문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눈다. 2부에서는 카프라가 설명하는 에피소드 3.0 업데이트 내용과 라그랑(서포터즈) 대 팀장형의 대결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썰전'이 진행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유저분들과의 소통을 고민하다가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성심성의껏 답변하려고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함께 준비한 실시간 댓글 이벤트도 많이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원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은 살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선보인 모바일 게임이다. 7월 7일 출시 후 단숨에 흥행작 반열에 올랐으며 'Google Play Best 2020 Award'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