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디지털 PR광고, 누적 조회건수 1500만 건 돌파

2020-12-24     김건우 기자
KB손해보험은 지난 9월 선보인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장엄하면서도 유쾌한 반전이 있는 영화적 기법으로 그려냈다는 설명이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해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되었는데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기업 PR 광고는 디지털 혁신 등으로 업계 최초에 도전하고 이를 통해 세상을 바꾸는KB손해보험의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 등을 적극 활용해 고객들과의 소통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