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생리대 직영몰 ‘좋은느낌 브랜드 스토어’ 오픈

2020-12-24     조윤주 기자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생리대를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 및 배송하는 본사 직영 ‘좋은느낌 브랜드 스토어’를 2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좋은느낌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좋은느낌을 포함, 화이트와 라네이처까지 유한킴벌리 생리대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좋은느낌에서 직접 개발한 ‘처음생리팬티 선물세트’와 같은 특별 기획 제품 등도 구매가 가능하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좋은느낌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유한킴벌리에서 구매자에게 직접 배송한다.

이번 신규 스토어는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 여성의 건강한 월경 라이프를 위한 ‘쇼핑 스토리’ 등 고객의 의견을 듣거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정기적인 활동도 함께할 예정이다.

브랜드 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좋은느낌’ 검색 시 상단에 노출되는 ‘좋은느낌 브랜드 스토어 바로가기’를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브랜드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이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좋은느낌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증정품 등을 개발하고 있으며, 향후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등에서 추가적인 활동도 추진해보고자 한다”고 말했다.

론칭을 기념해 ‘스토어 찜’ 및 ‘소식 받기’ 고객을 대상으로 15% 장바구니 쿠폰이 12월 28일까지 발행되며, 특가상품 구매 시 ‘좋은느낌 좋은순면 중형’ 6패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