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열풍, 바네스데코 ‘홈스타일링 솔루션’ 제안

2021-01-13     조윤주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안을 직접 꾸미는 '홈퍼니싱' 열풍이 불고 있다.

㈜브이디코랩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네스데코는 홈 스타일링 솔루션 이벤트 ‘꿈꾸는 하우스’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꿈꾸는 하우스’는 모집을 통해 신청자를 받고 100만 원 상당의 가구와 스타일링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매회 다른 콘셉트의 홈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홈BAR, 모던 블랙&화이트 룸, 플랜테리어, 화이트&우드 미니멀리즘 스타일링 등 다양한 콘셉트의 홈스타일링을 진행했다.
 
▲바네스데코 홈스타일 진행(출처: 인스타그램 아이디 @an_yumyum)

자취남의 모던 블랙 인테리어편을 진행했던 참가자 정민채 씨는 “자취방을 블랙&화이트 인테리어로 하고 싶다는 생각만 가지고 차마 엄두를 못 내고 있었는데 때마침 바네스데코 꿈꾸는하우스 이벤트에 당첨돼 꿈에 그리던 인테리어를 하게 돼서 정말 만족하고 좋아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바네스데코 홈스타일 진행(출처: 인스타그램 아이디 @ssu_loving)

바네스데코에 따르면 이외에도 꿈꾸는 하우스를 진행했던 신청자 모두 상상으로만 꿈꾸던 집을 현실로 만들어 준다는 이벤트 의도가 정말 좋았고 만족했다고 평했다.
▲바네스데코 홈스타일 진행(출처: 인스타그램 아이디 @yeongstar_)

바네스데코 관계자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가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 다양한 콘셉트의 홈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