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 시 80만원 상당 제품 업그레이드...건강굿즈 3종 제공

2021-01-22     유성용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2021년 소띠 해 설 명절을 앞두고 건강 굿즈와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소 굿, 소 핫(SO GOOD, SO HO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다가오는 신축년 설을 맞아 ‘건강 수명’을 선물하자는 콘셉트로 건강 굿즈(소 굿)와 겨울에도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온풍시스템을 탑재한 안마의자로 업그레이드(소 핫)해주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파라오Ⅱ’, ‘팰리스Ⅱ’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 ‘파라오Ⅱ COOL’ 제품으로, ‘팬텀Ⅱ’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팬텀Ⅱ COOL’로 80만 원 상당의 제품 업그레이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쿨 시리즈 모델에는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 안마의자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의 구멍에서 시원한 혹은 따뜻한 바람이 나와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직접 제작한 프리미엄 3종 BF 건강 굿즈도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피부 회복과 재생에 탁월한 S-EGF, 베이비 콜라겐 등을 듬뿍 함유한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47만 원 상당), 국내산 45수 특양면 코튼과 폴리 혼방으로 제작해 안마의자 사용 시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마사지웨어(19만8000원 상당), 고급 재질의 안마의자 러그(7만9000원 상당) 등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우직하고 튼튼한 소처럼 바디프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