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봄캉스족 위한 ‘봄(B.O.M.)’ 패키지 출시
2021-02-08 김승직 기자
이 패키지는 오감 테라피로 특전을 구성했다. 우선 롯데호텔 제주는 제주도 들꽃 향을 담아 제작한 카드키 홀더와 라넌큘러스, 거베라, 카네이션 등 플로럴 커티시를 제공한다.
또 객실 1박, 조식, 제주의 맛을 담은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개와 사진 인화 서비스 이용권 1매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사진 인화 서비스는 ‘뽑픽’ 앱에서 최대 40장까지 인화할 수 있으며 보정 및 배송도 가능하다.
패키지 구성은 커플·키즈·패밀리 등 세 가지로 고객 유형에 맞는 특전을 구성했다.
2인 커플형은 레저 전문 엔터네이너 ACE가 기획한 낚시, 제트 또는 제주의 숲 ‘곶자왈’ 트래킹 프로그램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프로그램 이후 라운지에서 디저트·음료가 제공된다.
4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형은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체험권과 패밀리 락 볼링장 입장권이 제공된다.
김포공항 이용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연박 시 제주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의 봄 시즌 런치 코스 메뉴가 인원수에 맞게 1회 제공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박당 1만 원 할인 혜택도 있다.
오는 3월 3~9일에 체크인하는 고객은 롯데호텔 제주 디퓨저, 챔피언 R 입장권 또는 미니바 1회 이용권이 패키지 유형에 맞게 제공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