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봄캉스족 위한 ‘봄(B.O.M.)’ 패키지 출시

2021-02-08     김승직 기자
롯데호텔 제주가 오는 3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한 ‘봄(B.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도는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지역인 만큼 봄캉스족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한다는 설명이다.

이 패키지는 오감 테라피로 특전을 구성했다. 우선 롯데호텔 제주는 제주도 들꽃 향을 담아 제작한 카드키 홀더와 라넌큘러스, 거베라, 카네이션 등 플로럴 커티시를 제공한다.

또 객실 1박, 조식, 제주의 맛을 담은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개와 사진 인화 서비스 이용권 1매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사진 인화 서비스는 ‘뽑픽’ 앱에서 최대 40장까지 인화할 수 있으며 보정 및 배송도 가능하다.

패키지 구성은 커플·키즈·패밀리 등 세 가지로 고객 유형에 맞는 특전을 구성했다.

2인 커플형은 레저 전문 엔터네이너 ACE가 기획한 낚시, 제트 또는 제주의 숲 ‘곶자왈’ 트래킹 프로그램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프로그램 이후 라운지에서 디저트·음료가 제공된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어린이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 컬러링 엽서, 파버카스텔 색연필(12색) 키트, 유기농 아기 화장품 프랑스 브랜드 ‘쁘리마쥬’의 샴푸, 바디워시·로션 세트 등이 제공된다.

4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형은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체험권과 패밀리 락 볼링장 입장권이 제공된다.

김포공항 이용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연박 시 제주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의 봄 시즌 런치 코스 메뉴가 인원수에 맞게 1회 제공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박당 1만 원 할인 혜택도 있다.

오는 3월 3~9일에 체크인하는 고객은 롯데호텔 제주 디퓨저, 챔피언 R 입장권 또는 미니바 1회 이용권이 패키지 유형에 맞게 제공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