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업데이트 진행

2021-02-18     김경애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직접 개발해 서비스하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론칭 100일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감사 이벤트는 지난 17일부터 시작됐다. 게임 서비스를 시작한 후 100일을 기념하는 날인만큼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선물들이 준비됐다. 매일 출석만 해도 총 500리치(게임 재화)와 최소 4성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4~5성 의상 랜덤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선물도 획득할 수 있다.

실제 서비스 론칭 이후 100일 째가 되는 24일에는 또 다른 신규 이벤트도 실시된다. 100일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새로운 굿즈와 다양한 현물 경품이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랭킹 특별 보상이 대폭 개선돼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 번에 수십 개의 아이템을 제작 할 수 있는 멀티 레시피도 더해졌으며 속성별 탐험 맵에 신규 스테이지도 새롭게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마술양품점이 100일이라는 뜻 깊은 날을 맞이하게 돼 기쁘다. 마술양품점의 고격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