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80주년 기념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 실시...최대 1350만 원 할인
2021-03-02 박인철 기자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은 지프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모험’을 더 많은 고객과 함께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80주년을 맞은 스페셜 에디션 모델중에서도 특히 체로키와 그랜드 체로키 모델의 매력을 많은 분들과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지프 라인업 내 중형 SUV 체로키(Cherokee)와 플래그십 대형 SUV 그랜드 체로키(Grand Cherokee)는 아메리칸 감성이 담긴 지프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잊을 수 없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편의사양을 그 대표적인 매력으로 꼽을 수 있다.
특히, 체로키는 1974년도 체로키 브로슈어에서 SUV(Sports Utility Vehicle)라는 어원을 처음 사용한 지프의 스테디셀러이며, 그랜드 체로키는 199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최다 수상 SUV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체로키와 그랜드 체로키는 2020년 지프 판매량의 40% 이상(3,635대, 한국수입자동차협회 기준)을 차지하며 대중에게 널리 사랑받는 모델임을 보여주기도 했다.
아울러, 3일 공식 출시 예정인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의 체로키, 그랜드 체로키 모델 또한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되어 3월 한달간 같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