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14일까지 봄 맞이 ‘패션스퀘어 스프링세일’ 진행

2021-03-11     김민국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봄 패션 신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패션스퀘어 2021 스프링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30여 개 인기 브랜드 본사가 직접 참여해 봄 주력 패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달라지는 봄 신상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날 G마켓에서는 ‘온앤온 트위드자켓/원피스‘, 금강제화 봄 신상 남녀제화’ 등을, 옥션에서는 ‘안다르 봄 레깅스’, ‘노스페이스 키즈 봄 인기 상하의 세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 ‘오늘의 브랜드’ 코너에서는 날짜 별로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고, 해당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봄 신상 패션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앤온 원피스, 안다르의 레깅스 브라탑 세트를 포함해 ‘안다르’, ‘온앤온’, ‘뮬라웨어’, ‘헤지스’ 등 인기 브랜드 신상을 100원딜로 선보인다.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의 고객에게 혜택가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 황지은 실장은 “유명 브랜드의 봄 신상과 인기 패션 상품을 강력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