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대세 캐릭터 ‘최준’과 ‘빕스 매장 털업’ 라이브방송

2021-03-18     김민국 기자
11번가가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을 통해 대세 캐릭터 ‘최준’(개그맨 김해준)과 함께하는 ‘빕스 매장 털업’ 방송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 오후 9시 빕스 매장에서 라이브 예정인 ‘빕스 털업’ 방송에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최준’이 등장한다. 그가 디저트 카페 사장으로 등장해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빕스 봄 시즌 신메뉴 ‘딸기홀릭’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준’은 개그맨 김해준이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연기하는 카페 사장 캐릭터다. 그는 중독성 있는 느끼한 말투와 능청스러운 제스처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준은 특유의 말투로 매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먹방을 진행하고, 현장 셰프와의 인터뷰, 방송 중 깜짝 경품 이벤트까지 방송 시간 내내 놓칠 수 없는 알찬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1번가는 이달 초 ‘라이브11’에 예능형 방송 코너를 새롭게 도입했다. 시청자들의 참여를 이끄는 예능적 요소를 결합해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린다는 취지다. ‘매장도 털고 혜택도 털어버린다’는 컨셉의 ‘매장 털업’ 방송은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진 고객들을 위한 오프라인 매장 습격 라이브다. 지난 8일 ‘배스킨라빈스 털업’ 방송에는 역대 최대 시청자 수인 25만여 명이 몰리며 흥행에 성공했다.

11번가 남은희 커머스혁신 담당은 “고객들이 온라인 상에서 친근감을 가질 수 있는 대세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