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소비자 요청에 화답...반려견용 택배 유니폼 100명에게 증정

2021-03-18     김민국 기자
CJ대한통운은 지난 14일까지 진행한 ‘반려견용 CJ대한통운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총 584건의 반려견 사연과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들은 다양한 사연 중 약 5:1의 경쟁률을 뚫은 100건의 감동 사연을 선정해 반려견용 유니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CJ대한통운 명예 택배기사로 선정된 몰티즈 ‘경태’가 입은 반려견용 유니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실제 택배기사 유니폼을 본 딴 경태의 유니폼에 대한 구입 문의가 쇄도해 소비자 대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는 게 CJ대한통운의 설명이다.
지난달 16일부터 약 한달 간 진행된 이벤트는 반려견의 사진과 관련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 결과 당첨 인원을 훌쩍 뛰어넘는 총 584건의 사연이 모집됐다.

CJ대한통운은 사연 중 100건을 선정해, 명예 택배기사 경태가 입은 반려견용 CJ대한통운 유니폼을 증정한다. 특히 감동적인 사연은 추후 영상으로 제작해 공식 SNS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당사 소셜 미디어 채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