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스칼프메드, 두피 관리라인 '블루캡슐바이옴' 출시

2021-03-19     김경애 기자
inno.N(이노엔, 대표 강석희)은 탈모·두피관리 전문 브랜드 스칼프메드가 두피 관리라인 '블루캡슐바이옴'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탈모 관리라인 레드캡슐바이옴 시리즈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블루캡슐바이옴 시리즈에는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드는 소재가 들어갔다. 샴푸 기준 전체 소재 중 3분의 1을 프리미엄 소금 브랜드인 게랑드 소금으로 채워 원활한 두피 각질 제거와 두피 피지(유분)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블루오키드추출물, 블루탄지꽃오일 등 7가지 소재로 구성된 '블루컴플렉스' 소재가 수분을 공급한다.
 
멘톨 성분이 함유된 워터민트를 샴푸 속 입자로 확인 가능할 만큼 원물로 넣어 상쾌한 사용감을 더했다. 로즈마리, 유칼립투스 등 허브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을 섞어 스칼프메드 블루캡슐바이옴만의 향도 구사했다.
 
▲스칼프메드 두피 관리라인 '블루캡슐바이옴' 시리즈
inno.N 관계자는 "향후 집중적인 두피 케어를 위한 고농도 두피 앰플을 출시할 계획이며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샴푸 리필 팩도 개발 중"이라며 "극 손상모를 관리해주는 그린캡슐바이옴 라인도 출시해 토탈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칼프메드 블루캡슐바이옴 라인은 솔트 샴푸 및 가볍게 뿌려주기만 해도 촉촉한 모발 상태를 유지해주는 수분 트리트먼트 등 두 종류로 구성됐다.

inno.N은 블루캡슐바이옴 론칭을 기념해 CJ ENM 다이아 티비가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커머스 쇼핑몰 다이아마켓에서 유명 뷰티 유튜버와 함께 3월 30일부터 4월 4일까지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공동 구매를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