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출시 7주년 맞이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2021-04-06 김경애 기자
새 디자인은 100% 올 몰트로 만들어 프리미엄 맥주라는 클라우드 정체성과 100% 맥즙 발효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하기 위해 '오리지널' 문구를 전면부에 배치했다.
골드, 화이트, 블랙 색상을 사용해 기존 클라우드 톤앤매너는 유지하면서도 맥주의 주 재료인 보리를 상징하는 패턴으로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