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안주야, '4월 구독박스 제휴 이벤트' 진행

2021-04-20     김경애 기자
대상 청정원의 안주야는 전통주 구독서비스 브랜드 술담화 및 우리술한잔과 손잡고 '4월 구독박스 제휴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술담화와 우리술한잔에서 각각 진행 중인 4월 구독박스 제품 구입 시 청정원의 상온 안주 '바로eat 안주야' 신제품이 함께 배송된다.

술담화의 '4월의 담화박스'를 구매하면 청정원의 '매콤소막창떡심'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과와 블루베리의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크래프트 애플 사이더', 천연 탄산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스파클링 막걸리', 어미술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생막걸리' 3종과 함께 배송된다.
 
술담화의 '4월의 담화박스'
우리술한잔의 '4월의 청명주 박스'를 구매하면 '간장도가니스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청명주는 맑고 깨끗하고 머리가 맑아지는 술이라 불리우며 조선시대 선비들이 과거시험을 앞두고 마셨던 술이다. 청명주 1병과 미희주 2병을 함께 담았다.
 
▲우리술한잔의 '4월의 청명주 박스'
각각의 술과 안주는 전문가 시음을 통해 술과 음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선정했다. 제품은 각각 술담화와 우리술한잔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3종의 전통주와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가 포함된 구성으로 4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바로eat 안주야 신제품은 우리나라 전통 식재료를 활용해 만들어 전통주와 페어링이 매우 좋다. 따뜻한 봄 날에 어울리는 향긋한 전통주와 안주야를 함께 즐기며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