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약 피팅랩, 골프 맞춤형 건강식품 '버디랑' 출시

2021-04-28     김경애 기자
삼성제약(대표 김기호)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Fitting Lab)'에서 골프를 비롯한 레저활동 맞춤형 신제품 '버디랑(BIRDIE RANG)'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버디랑의 주요 성분은 △20종의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로 우리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르기닌' △근육의 회복·성장·손실 예방 및 피로 감소 등 근육활동에 필요한 '가지사슬아미노산(branched chain amino acid, BCAA)' △신체 활동의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포도당'이다. 홍삼농축액, 맥아추출물 등의 부원료도 함유돼 있다.

골프 중 근손실이 걱정되거나 라운딩 중 에너지 보충이 필요할 때, 운동 중 퍼포먼스를 높이고 싶을 때, 활력과 스테미너에 도움이 되는 간식이 필요할 때 젤리형 스틱포로 하루 1포 골프 전후에 씹어 섭취한다. 
 
버디랑은 자사몰인 피팅랩 사이트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스토어, 지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15g x 10포로 4인 라운딩 기준 2회분이 들어있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즈음 운동 시 근손실 방지뿐 아니라 활력과 스테미너에 도움을 주는 버디랑을 론칭하게 됐다"면서 "포도맛 젤리 형태로 스틱포에 포장돼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섭취하기 편한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제약은 지난해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Fitting Lab)을 공식 론칭하고 기획부터 개발, 생산, 품질관리까지 자체 기술력으로 완성한 신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