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웨딩 시즌 맞아 신혼부부 주방에 딱 맞는 혼수 주방기기 제안
2021-05-25 김승직 기자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주방 가전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가 최근 웨딩 시즌과 맞물려 ‘혼수 가전’ 시장이 커지고 있다.
실제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3~4월 혼수 주방 가전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15.2% 증가했다. G마켓은 지난 1~4월 혼수용 가구와 가전의 고객별 평균 객 단가가 전년 동기간대비 22% 증가했다고 밝혔다.
브라운 핸드블렌더 MQ7 시리즈는 여러 액세서리를 갖춰 블렌딩뿐만 아니라 다지기, 슬라이스, 채썰기 등에 이용할 수 있다.
또 1000W의 출력와 브라운의 독점 기술인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을 활용해 음식을 다듬는데 들어가는 시간과 힘을 줄였다. 버튼 하나로 용도에 따라 속도 조절이 가능해 여러 식재료 준비에 사용할 수 있다.
블렌더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신흥 혼수 품목에 오를 정도로 인기인 제품군으로 칼질을 간편하게 돕고 아침 대용식도 빠르게 만들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뷰잉윈도로 뚜껑을 열지 않아도 음식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열 손실을 줄였으며 팬 타입 바닥으로 음식이 들러붙는 것을 방지했다.
집쿡 트렌드와 간편·냉동식품 증가로 에어프라이어가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 제품군으로 큰 노력을 들이지 않고 다양한 메뉴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켄우드 핸드믹서 HMP30은 반죽기와 거품기를 액세서리로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믹서로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제과류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무게가 860g로 가벼워 사용 시 손목 부담을 줄였으며 450W의 모터가 적용돼 빠르게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집빵', '홈베이킹'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밥보다 빵을 선호하는 입맛의 신혼부부에겐 핸드믹서가 제격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