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1~5월 판매량 전년 대비 30% 증가

2021-06-01     김승직 기자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1~5월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약 30% 증가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2010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2011년 초소형카운터탑 얼음정수기, 2014년 커피머신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하며 얼음정수기의 역사를 만들어 온 기업이다.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 요인으로 ▲얼음정수기 18년의 역사가 증명하는 기술력 ▲얼음정수기만 15종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프리미엄 가전을 선호하게 된 소비심리 ▲홈카페 문화 확산 등을 꼽았다.

얼음정수기 판매증가 관련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얼음정수기 판매증가는 정수기시장에서 프리미엄급 제품의 선호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며 “청호나이스는 6월 중 얼음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지배력을 더욱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