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플레 친환경 굿즈' 네이버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으로 출시
2021-06-04 김경애 기자
빙그레 요플레는 친환경 캠페인 Let's Bloom the Earth(렛츠블룸디어스)를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 협업해 올해 3월부터 실시했다.
캠페인 기간 '요플레 제로 웨이스트 팩'을 구매한 소비자들로부터 요플레 용기를 수거해 테라사이클의 특별한 공정으로 친환경 재활용 굿즈 '요플레 가드닝 키트'로 업사이클링했다.
크라우드 펀딩은 6월 4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펀딩을 통한 수익금은 전액 환경 재단에 기부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요플레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분들과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한 한 걸음을 내딛을 수 있어 기쁘다"며 "빙그레는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