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친환경 실천하기 캠페인 실시

2021-06-07     문지혜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 이영창)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목표달성 앱 ‘챌린저스’와 함께 친환경 실천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텀블러 사용하기, 마스크 끈 말아서 버리기, 에코백 이용하기, 페트병 분리배출 하기 등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해 인증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13일까지 선착순으로 2000명을 모집하고 27일까지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친환경 미션을 달성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에코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 MAMA)와 콜라보로 제작한 가방 및 파우치를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MZ세대 및 많은 분들이 일상 생활 속 습관을 친환경 실천으로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투자의 ESG 경영실천을 알리고 긍정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