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자이언트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신규 TV 광고 공개
2021-06-10 김경애 기자
'자이언트 두꺼비' 편은 크기가 커진 만큼 강력해진 두꺼비가 MZ세대들의 고민을 초깔끔하게 해결해준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작고 귀여웠던 두꺼비가 자이언트 두꺼비로 변신해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는 재미있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한 광고"라면서 "걱정과 고민이 많은 시기이지만 잠시나마 근심을 내려놓고 웃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