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배달의민족에서 피자 최대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2021-06-21     김경애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은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피자 메뉴를 최대 4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해외여행이 어려운 시기에 뉴욕과 시카고를 떠올릴 수 있는 '페퍼로니 찹찹 피자'와 '시카고 딥디쉬 피자'로 여행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27일까지 7일간 배달의민족에서 굽네피자를 주문하면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메뉴는 페퍼로니 찹찹 피자, 시카고 딥디쉬 피자,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3종이다.

페퍼로니 찹찹 피자는 페퍼로니를 잘게 자른 '찹핑 페퍼로니'를 치즈가 덮인 도우 위에 토핑했고 피자 엣지에 갈릭소스를 발라 고소한 맛을 더했다. 페퍼로니는 이탈리아에서 미국으로 건너와 인기를 끌고 있는 염장 건조 소시지다.
 
정통 시카고 스타일의 피자로 깊은 접시 모양의 도우가 특징인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많은 양의 치즈가 들어가는 정통 시카고 스타일 피자처럼 모짜렐라와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치즈를 토핑했다. 여기에 매콤한 맛의 아라비아따 소스를 발라 끝 맛을 깔끔하게 했다. 

톡톡 터지는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진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가 한 조각당 한 개씩 들어가 있다.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올렸다.

이벤트는 굽네치킨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배달의민족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해외여행을 못 가는 상황 속에서 굽네피자와 뉴욕, 시카고의 맛을 느끼며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굽네치킨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