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소상공인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 나서
2021-06-21 황혜빈 기자
오아시스마켓은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위기극복’ 소상공인 상품 최대 할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 상품을 전면에 배치하고 가격 혜택을 최대치로 올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만 원 이상만 구매해도 40%의 즉시할인 쿠폰을 발행하며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만 1회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최대 5000원으로 한정되며 해당 이벤트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면서 행사 기간 혹은 하루에 한 번만 쓸 수 있던 쿠폰 혜택과 비교해 할인 폭이 무제한으로 늘어났다”며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통해 경쟁력있는 소상공인 상품을 소비자들이 더욱 가깝게 만나보기를 바라는 차원”이라고 강조했다.
참여 소상공인 역시 약 300개 업체로 넓혀 많은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를 최대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오아시스마켓 대한민국 동행세일에서는 ▲‘저온압착 국산 참기름&생들기름’, ▲‘낭만부부 모짜렐라 치즈떡’ 등 성분이 좋으면서도 품질이 우수한 소상공인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한편, 오아시스마켓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본 기획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 위해 예비 행사로 ‘소상공인 온라인 여름장터 기획전’을 먼저 진행하고 있다. 23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 역시 기획전 기간 내에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