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벌크업' 시즌2, 100원 추가하면 더블세트로 업그레이드
2021-06-24 김경애 기자
시즌1 한정 메뉴로 선보인 더블 핫크리스피버거와 더블 핫크레이지버거는 약 3주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시즌2는 지난 4월 선보인 치즈No.5 버거의 패티와 치즈를 추가한 '더블 치즈 No.5'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100원 벌크업 시즌1 운영으로 가성비와 가심비 소비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 장기 프로모션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치즈No.5 버거를 더블 패티로 높여 벌크업 시즌 2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