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청결&보습' 2단계로 관리하는 여성청결제 '루나티시아' 출시

2021-06-29     김경애 기자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은 Y존 케어를 위한 여성청결제 '루나티시아 스페셜케어 2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루나티시아 스페셜케어 2종 세트는 2단계에 걸쳐 여성 Y존의 청결과 보습, 탄력, 밸런스케어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루나티시아 폼클렌저'와 '루나티시아 와이 세럼'으로 구성됐다.

루나티시아 폼클렌저는 폼 제형의 워시오프타입 여성청결제이다. 특허받은 자연유래 성분과 Y존 청결에 도움을 주는 보습 성분들로 깨끗하고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pH약산성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루나티시아 와이 세럼은 바르고 씻어낼 필요 없는 리브온타입의 마사지 케어 제품으로 Y존의 탄력과 밸런스 케어를 도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특허 받은 프리미엄 성분 'NB-P COMPLEX™'(특허번호 제 10-2084158호)를 사용했다. NB-P COMPLEX™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식물 유래 콤플렉스 4종(몰로키아, 마테, 보리지, 자색당근)을 함유했다. 

△루나티시아 폼클렌저는 코코넛 유래의 계면활성제,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쑥추출물, 보습과 피부 청결 관리를 위한 편백수를 △루나티시아 와이 세럼은 영양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4종 콤플렉스와 탄력을 위한 펩타이드 5종 콤플렉스를 주요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됐으며 소비자들이 기피하는 15가지 유해성분을 처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면서 "이번에 선보인 루나티시아 2종 세트가 위생과 청결이 더욱 중요해진 시대를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