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방탄소년단(BTS) 신규광고 온에어
2021-07-07 김경애 기자
이번 광고는 지난 4월 선보인 프리런칭 광고와 첫 본편에 이은 두 번째 본편이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음용 장면을 보여주며 제품 특성인 풍부한 탄산과 청량함을 강조했다.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클라우드 디지털 영상은 프리런칭 광고부터 첫 번째 본편 광고까지 모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디지털 영상의 누적 조회 수는 약 800만 회이다.
프리런칭 광고에서는 음악의 볼륨을 높이며 탄산 볼륨의 풍부함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본편에서는 생맥주 기계에서 뽑은 생맥주가 캔 제품으로 변하는 장면을 이용해 생맥주를 그대로 담은 듯한 신선함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품과 모델의 이미지가 부합해서 제품의 속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광고를 선보일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