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첫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사전예약 진행

2021-07-08     최형주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트릭스터M’이 21일 예정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 ‘제이드 스틸 광산’ ▲신규 지역 ‘고스트 블루’ ▲신규 에피소드 챕터3 ‘해안마을의 소녀’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사전예약은 8일부터 20일까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참여 시 ▲에키드나의 역린(이벤트) ▲칭호 ‘트레저 가디언’ ▲8개 직업 중 원하는 장비 세트를 선택해 얻을 수 있는 ‘트레저 가디언의 장비 상자(이벤트)’를 얻을 수 있다.
또 ▲1000만 갤더(게임 내 재화), 성장 앰플(30%) 10개, 강화 럭키 박스(귀속) 10개 등이 담긴 ‘트레저 가디언의 지원 상자(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패션 소환(10회)(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펫 소환(10회)(이벤트)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기념 이벤트 ‘더 거대한 모험으로의 초대’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등록 ▶SNS에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 ▶트릭스터M 이벤트 게시판에 SNS 스크린샷을 업로드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MSI 노트북, 치킨 기프티콘,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모든 트릭스터M 이용자를 대상으로 업데이트 이후 합성 재도전이 가능한 ‘미라클 카드’ 2종(패션, 펫)을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