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여름 맞이 '개편한세상' 업데이트 진행
2021-07-09 최형주 기자
우선 신규 에피소드 13-2 ‘운명의 여흔-대답없는 기도들’이 추가됐다. 450레벨부터 신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용병단 증표’ 등을 획득 가능한 신규 지역 ‘아샤크 지하 감옥’, ‘아샤크 지하 감옥 격리 구역’을 모험할 수 있다.
캐릭터 육성에 용이한 ‘가디스 장비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가디스 장비’는 460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고 기존 ‘440제 레전드 장비’ 대비 30% 더 강력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가디스 장비’는 강화에 실패해도 강화 수치가 내려가지 않고 일정 비율로 실패할 때마다 다음 강화 성공 확률이 증가한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대대적 시스템 개편 작업도 진행됐다. 캐릭터 육성에 큰 비중을 차지하던 ‘상급 강화 특성 아츠’에서 요구하는 ‘신비한 서’ 사용량을 기존 대비 75% 줄였으며, 무기의 최대 대미지를 확장하는 등 밸런스 패치가 진행됐다.
이벤트도 준비됐다. 넥슨은 빠른 캐릭터 성장을 위한 ‘개편한 성장지원 이벤트’를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경험치 획득 아이템 ‘경험의 사과 3개’을 제공하고, 주말마다 ‘경험의 황금사과 3개’를 지급한다. 또, 에피소드를 한 번에 클리어할 수 있는’에피소드 클리어권 패키지’를 지원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