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피크닉세트' 공식 직영몰서 단독 판매

2021-07-20     김경애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해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피크닉세트'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몰을 통해 제품 판매뿐 아니라 굿즈 상품, 매거진, 이벤트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피크닉세트는 환경을 중시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파울로앤수니'와 협업해 제작됐다. 대용량 커피 '칸타타 콘트라이스 콜드브루 블랙, 라떼(각 6개)'와 커피 자루를 업사이클링해 수작업으로 만든 '피크닉 가방' 또는 '텀블러백'을 묶음으로 한 2종이다. 3~4만 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피크닉 세트
롯데칠성음료는 7월 20일 오후 7시 라이브 쇼핑 플랫폼 '소스라이브'를 통해 커피와 함께하는 캠프닉을 콘셉트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와 트렁크 박스, 피크닉 매트 등 캠핑용품을 함께 구성한 한정 수량 패키지 77개를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칠성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은 음료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 공장에서 갓 생산된 음료를 배송하는 '싱싱마켓', '칠성급 멤버십' 등 칠성몰에서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