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피크닉세트' 공식 직영몰서 단독 판매
2021-07-20 김경애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칠성몰을 통해 제품 판매뿐 아니라 굿즈 상품, 매거진, 이벤트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피크닉세트는 환경을 중시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파울로앤수니'와 협업해 제작됐다. 대용량 커피 '칸타타 콘트라이스 콜드브루 블랙, 라떼(각 6개)'와 커피 자루를 업사이클링해 수작업으로 만든 '피크닉 가방' 또는 '텀블러백'을 묶음으로 한 2종이다. 3~4만 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칠성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은 음료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 공장에서 갓 생산된 음료를 배송하는 '싱싱마켓', '칠성급 멤버십' 등 칠성몰에서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