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NC '트릭스터M'에서 교촌발사믹치킨 증정 이벤트 진행

2021-07-21     김경애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엔씨소프트와 제휴를 맺고 신메뉴 '교촌발사믹치킨'을 증정하는 '또왔(은)단닭' 이벤트를 오늘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왔(은)단닭 이벤트는 엔씨소프트의 인기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인 트릭스터M의 발굴 콘텐츠를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참여 방법은 게임 속 트레저 스팟(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지점)에서 응모권을 발굴하면 된다.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교촌발사믹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교촌치킨에 관련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교촌발사믹치킨 교환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누구나 즐겨하는 트릭스터M을 통해 신메뉴 교촌발사믹치킨을 알리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면서 "게임의 즐거움과 함께 교촌발사믹치킨으로 맛있는 즐거움까지 함께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근 출시된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발사믹치킨
교촌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를 활용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살려 소스 맛에 깊이를 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크림 디핑소스는 상큼함을 살린다.

교촌치킨은 "교촌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함은 기존 교촌 메뉴에는 없었던 맛으로 발사믹치킨은 MZ 세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교촌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시그니처 메뉴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