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최고고객책임자에 김정수 홍보본부장 임명
2021-08-09 김경애 기자
소비자중심경영(CCM)은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2년 주기로 인증하는 제도다.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 개선하는지를 살핀다.
샘표는 회사의 모든 경영 활동에서 고객 중심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을 도입하고 이를 적극 실천하기로 결정했다.
샘표 관계자는 "올해 창립 75주년을 맞은 샘표는 '내 가족이 먹지 않는 것은 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라는 창립 이념을 한결같이 지켜나가고 모든 제품 개발 과정에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혁신을 거듭해왔다. 이번에 도입한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적극 실천해 전사적으로 소비자 권익 향상과 만족도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