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자영업자 김다비와 11번가에서 '새미네부엌' 쇼핑 라이브 진행
2021-08-19 김경애 기자
즐거운 요리혁명 새미네부엌은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어려움을 해결해주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다비 이모(개그우먼 김신영)는 조리 과정과 시간을 줄인 새미네부엌 제품들을 활용해 5분 만에 만드는 겉절이, 전자레인지로 3분 만에 만드는 멸치 볶음 등 새미네부엌 레시피를 전수한다.
라이브방송 일주일 전인 지난 12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에는 다비 이모가 샘표 직원을 만나 새미네부엌 제품의 장점을 검증하고 가격과 혜택을 협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다비 이모는 젓갈과 생강, 마늘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들어있는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에 고춧가루를 섞은 다음 알배추를 버무려 5분 만에 겉절이를 완성하고 '맛있다! 대박이야!'를 외쳤다. 새미네부엌 반찬소스를 이용해 전자레인지로 3분 만에 멸치 볶음이 만들어지자 '정말 맛있다'며 즉석밥에 비벼 스태프들에게 권했다.
김치양념 3종과 딥소스 3종은 1만1900원에 할인 판매하며 선착순 300명에 한해 멸치 볶음 소스와 겨자냉채소스를 증정한다. 이외 100% 순식물성 콩발효 요리에센스 연두와 초요리소스, 편의면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새미네부엌 담당자는 "새미네부엌으로 시간이 없는 사람도, 요리가 어렵게 느껴지던 사람도, 어린아이들도 누구나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요리할 때 느끼는 어려움을 혁명적으로 해결한 새미네부엌 제품을 만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즐거운 요리혁명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영업자 김다비(연출 안지훈, 김주민)는 CJENM과 11번가가 협업해 론칭한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이다. 개그우먼 김신영이 '다비 이모'로 출연해 제품을 판매한다. '자영업자 김다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튜디오 SSAK'와 11번가 '라이브 11(LIVE 11)' 코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