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엔듀, 스트레치 소재로 가을에 입기 좋은 아이템 출시
2021-08-26 황혜빈 기자
이번 제품은 앤듀의 2021 F/W 컨셉인 일과 삶의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밸런스(BALANCE)’를 활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대표 제품인 ‘세미오버핏 포켓 디테일 기본카라 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실내외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세미 오버핏 디자인으로 여유로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실루엣 연출을 도와주며, 가슴 부분의 포켓 포인트로 실용성과 디테일을 살렸다. 색상은 채도 낮은 카키와 네이비로 구성해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패셔너블한 코디가 가능하다.
‘노카라 체스트 플랩 집업 셔켓’은 카라리스 스타일로, 목 부분에 닿는 부피감과 디자인 요소를 최소화해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인다는 게 특징이다. 간단하게 걸쳐 입고 벗을 수 있는 집업 형태여서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으며, 얇은 소재의 티셔츠를 받쳐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게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함께 매치할 수 있는 ‘테이퍼드핏 4WAY스트레치 히든밴딩 팬츠’도 눈길을 끈다. 몸에 알맞게 상하좌우로 늘어날 정도로 신축성이 뛰어난 4WAY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허리에서 밑단으로 내려갈수록 점점 통이 좁아지는 테이퍼드핏이다. 히든 밴딩 디테일로 격식이 필요한 오피스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세엠케이 앤듀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제한되고, 재택근무가 장기화되는 등 다양하게 변화하는 환경에도 소비자가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구상했다“며 “이번 앤듀 F/W 아이템과 함께 따뜻한 간절기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