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세컨드모닝과 콜라보레이션 기획전 진행

2021-08-31     황혜빈 기자
마몽드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컨드모닝과 콜라보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선 두 브랜드가 함께 만든 한정판 ‘핑크 레모니 에코백’을 선보인다. 네이버와 아모레몰 등에서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구매하면 1대 1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핑크 레모니 에코백에는 세컨드모닝의 대표 캐릭터인 ‘레모니’와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의 대표 색상인 ‘핑크’를 결합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마몽드 관계자는 "‘피부와 일상에 기분 좋은 변화’를 선사하고자 하는 마몽드와 ‘일상 속 스며들어 있는 소소한 행복과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세컨드모닝이 만나 MZ세대의 감성을 반영하는 콜라보레이션을 이뤄냈다"고 밝혔다.
 

마몽드는 20대와 30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올해 대표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출시했다.

마몽드에 따르면 지난 3월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마몽드만의 독자적인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의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이중으로 관리하는 크림이다.

마몽드 관계자는 "속 보습은 채우면서 산뜻함을 선사하는 ‘겉산속촉’의 제형 덕분에 사계절 내내 지성 피부까지 사용하기 좋은 장벽 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